본문 바로가기

맛집/SEOUL

경복궁역맛집/오복미역

반응형

경복궁역맛집/오복미역

 

안녕하세요 먹보린입니다 :-D

오늘은 집에서도 언제든지 먹을 수 있는...!!

어떻게 보면 굳이?라고 할 수 있는...!!

 

미역국을 전문으로 하는 오복미역을 방문하였습니다 ㅎㅎ

경복궁역을 지날 때면 가끔씩 스쳐 지나갔던 곳입니다.

그만큼 밖에서 식사를 할 때 굳이 찾지 않았던 곳입니다...

왜냐면 이 세상엔 미역국보다 매력적인 음식들이 많기 때문이죠 ^0^

 

이런 제 편협한 생각을 깨준 오복미역입니다.

 

오복미역의 위치는

 

경복궁역 1번 출구로 나와 쭉 직진하시면 새마을 금고를 지나 CU편의점이 있습니다.

바로 모퉁이를 돌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.

 

 

한옥의 느낌을 주는 오복미역의 간판.

부모님과 함께 와도 좋을 깔끔한 식당이었어요.

 

메뉴판

 

저는 대표 메뉴인

 

가자미 미역국 11,000원

 

주문하였습니다.

 

주문하기까지만 해도 미역국이 11,000원은 조금 비싼 것 같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..ㅎㅎ

(쪼잔)

 

 

알고 먹으면 더 맛있는!!

미역과 가자미, 전복의 효능을 알려주네요 ㅎㅎ

효능만 보면 미역국은 정말 보양식이 아닐까 싶습니다.

특히 다이어트에 좋다니 앞으로 자주 먹고 싶어지네요~

 

 

오복미역은 대한민국 최초!

전복, 가자미 미역국 전문점이라고 합니다.

 

 

식당 내부로 가시면 가족끼리 와도 넉넉한 장소가 마련되어 있습니다.

안쪽으로 계단을 올라가서도 공간이 있었습니다.

저녁에 회식자리나 모임 장소로 와도 좋을 것 같았어요!

 

 

조리시간이 조금 길어 기다리는데 힘들었지만...

밑반찬과 미역국을 보고 흥분이 가라앉았습니다 ㅎㅎ

밑반찬 하나하나가 다 맛있었습니다.

간이 세지도 않고 미역국과 같이 먹었을 때 조합이 좋았던 반찬들이었어요.

 

 

사진으로 보시기에도 국물이 정말 진해 보이죠?!

보글보글 끓어서 나오는 미역국 한 수저 떠보았는데

추웠던 몸이 녹으면서 국물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...

 

 

게다가 가자미가 정말 통째로 들어있었습니다..!!

(완전 혜자!!!)

 

평소에 가자미를 즐겨먹지 않았는데

미역국하고 잘 어울리는 맛이었습니다.

 

 

가자미가 통통해서 미역국 한 그릇이었지만

정말 배가 부를 정도로 알찼습니다.

 

 

식사를 마치고 나서 든든하게 채워져

너무 만족스러운 한 끼였어요!!

다음엔 전복 미역국도 먹어보러 와야겠습니다 ㅎㅎ

요즘 들어 부쩍 추워진 날

따뜻한 몸보신하고 싶으시다면

 

오복미역 정말 강추합니다!!!

 

영업시간

 

일요일 휴무
평일 11:00 - 15:00Last Order(마지막 주문) 14:10
평일 15:00 - 16:30Break time
평일 17:00 - 21:00Last Order(마지막 주문) 20:10
토요일 11:00 - 15:00Last Order(마지막 주문) 14:10
토요일 15:00 - 16:30Break time
토요일 17:00 - 21:00Last Order(마지막 주문) 20:10

 

 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