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맛집/SEOUL

용산역맛집/오근내닭갈비

반응형

용산역맛집/오근내닭갈비

 

안녕하세요 먹보린입니다 ^0^

요즘 날씨가 너무 춥죠 ㅠㅠ?

그래서 그런지 따뜻한 음식이 더욱 당기는 날들같아요 :-D

 

그 중에서도 호불호가 없는 음식은 닭갈비가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

 

용산역 근처에 위치한 오근내닭갈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^^

오근내닭갈비는 유퀴즈온더블럭, 맛있는녀석 등 방송출연도 많이 한 식당이더라구요..!

(기대)

 

제가 간곳은 2호점입니다!

본점은 좌식이고 2호점은 의자가 있어요~!

 

 

1호점보단 확실히 넓은 느낌입니다 ㅎㅎ

들어가서~

 

저는

 

철판닭갈비

치즈 계란찜

볶음밥

 

주문하였습니다 !

 

 

기본 밑반찬들..!

시원한 콩나물 국과 각종 야채들이 나옵니다.

근데 그 중에서도 부추김치가 정말 별미입니다..!!

 

 

드디어 나온 철판닭갈비~!

닭갈비는 숯불닭갈비도 있고 하지만 역시 닭갈비는 철판이 아닌가 싶어요 ㅎㅎ

직원분이 닭갈비를 먹기 좋게 잘라주십니다.

 

 

잘~ 익을 때까진 15~20분정도 걸린 것 같아요

철판닭갈비의 단점이지만.. 그래도 맛있어서 포기 못하는 시간이죠 ㅠㅠ

기다릴만한 값어치가 있습니다..ㅎㅎ

 

 

잘 익은 닭갈비를 마늘하고 같이 먹으면

조화가 아주 좋습니다 ㅎㅎ

닭갈비 맛이 맵지도 짜지도 않고 적당히 단 맛도 났습니다..!

(꿀맛)

 

맛있는 부추김치랑도 정말 잘어울렸어요 ㅎㅎ

잘 볶아진 야채들하고 먹기도하고 계속 넘어가는 마성의 맛입니다..

왜 줄서서먹는지 알 것 같아요 :-D

 

 

치즈 계란찜!!

폭탄같은 비주얼로 정말 혜자스러운 양으로 주셨습니다 ㅎㅎ

폭신폭신하니 매콤한 닭갈비랑 찰떡궁합입니다.

사이드메뉴로 강추!!

 

 

먹다가 우동사리도 추가로 주문했어요 ㅎㅎ

닭갈비 소스가 맛있어 우동사리를 계속 눈여겨봤는데

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.

 

가시면 꼭 추가해서 드셔보세요!!

 

 

철판닭갈비의 마지막 매력 볶음밥입니다...

마무리는 항상 볶음밥이죠 ^^

맛은 평범하지만 손이 계속가는 맛이었습니다.

 

 

왜 유명한지 알 것 같은 닭갈비 집이었어요..

계속 생각나는 맛입니다 ..!!

용산역에서 닭갈비집을 찾는다면 고민하지 말고

오근내2닭구이 강추합니다!!!

 

주소: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11길 13

영업시간: 매일 11:30 - 22:30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매일 15:30 - 16:30 Breaktime
 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