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맛집/SEOUL

[영등포구/양평동맛집]해남진성옥

반응형

[영등포구/양평동맛집]해남진성옥

 

안녕하세요 먹보린입니다 ^^

오늘은 점심에도 고기를 먹을 수 있는 해남진성옥을 리뷰하겠습니다 !!!

(점심에 고기라니..!!)

 

한우차돌이라 가볍게 먹기 좋았어요 ^0^

해남진성옥은 영등포구청역과 양평역 근처에 위치한 곳이랍니다!

 

주소: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33길 30 경남아너스빌

 

처음엔 가게 앞에 가서 영업을 안 하는 줄알았어요..!

cu가 너무 건물 메인에 있어 잘 안 보이기도 했고 간판이 너무 작았습니다 ㅠㅠ

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특별하게 눈에 띄지 않는 간판과 위치가 2층이어서

그 점이 아쉬운 것 같습니다...

 

아무튼.. 2층으로 총총총 올라갑니다~

 

 

저는  별 두개가 있는

 

한우차돌쌈밥 2인 / 12,000원

 

 주문하였습니다 !!!

 

 

해남진성옥은 자리가 굉장히 넓고 가족단위나 회식으로 오기에도 좋아 보였습니다 ㅎㅎ

이른 점심시간이라 저희밖에 없었지만..^^

저녁에 오면 자리가 꽉 차있을 것 같은 느낌..!!

 

 

주문한 메뉴의 기본 찬들입니다.

다양한 반찬들이 나와 놀랐어요 ㅎㅎ

하나하나 정성 가득한 반찬들인 것 같습니다...

게장까지 있다니 ㅠㅠ

 

 

맛있는건 크게...

 

 

그리고!! 제가 좋아하는 당귀가 있었어요

당귀는 한약냄새가 나며 보약이라 불리는 약용 식물입니다.

쌈 싸먹을 때도 정말 맛있는 당귀...

 

 

밥도 한대접 주셨답니다 ㅎㅎ

전 너무 많아서 남길정도였어요!

 

 

싱싱한 차돌이 나오고~

고기가 얇아 빨리익어서 빨리 드셔야합니다!!

배고픈 상태였어서 전 더욱 좋았어요 ㅋㅋㅋ

 

 

양파와 버섯도 먹기좋게 굽습니다~

버섯도 특별한 버섯이 아니지만

차돌기름과 함께 구우니깐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:)

 

 

그리고 찌개도 기본으로 나오는데

전 이렇게 커다란 뚝배기에 나올 줄 상상도 못했습니다..

보글보글 끓는 상태에서 가져다주시는데

비쥬얼이 너무 좋았어요 ㅠㅠ

 

정말 엄마 된장찌개보다 맛있었던...

(엄마미안)

 

 

건더기도 이렇게 큼직큼직하게 썰어주신답니다 ㅎㅎ

잘 못 챙겨먹는 야채들을 많이먹어서 영양 보충한 것 같았어요~

 

정말 든든하게 식사하고 온 해남진성옥!!!

강추합니다 :-D

 

반응형